방송을 해보았다

김세린 하트시그널 화제 본문

방송해보았다 SS22

김세린 하트시그널 화제

=^^= 2017. 7. 30. 21:19

최근 하트시그널이란 프로그램을 알게 됐는데,

요즘 되게 핫한 예능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핫한 예능인 만큼 출연진들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김세린이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김세린은 25살 어린 나이지만 해외 유명 

서커스단을 홍보하는 일을 한다고 합니다.



처음 들어본 직업이지만 말만 들어도 

정말 멋있는 직업인 것 같아요.

[사진=채널A]

직업이 해외 서커스단을 홍보하는 것인 

만큼 해외에서 생활하는데,

현재 휴가를 받고 한국에 들어와 하트시그널에 

출연하게 됐다고 합니다.




독특한 직업뿐만 아니라, 그녀의 가족들이 

운영하는 산후조리원도 화제가 됐는데,

워낙 유명해 연예인이나 유명인사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집안도 좋고, 외모도 뛰어나고, 성격도 좋다고 

하니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하트시그널 김세린의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avec_serin/ 

김세린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보세요~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