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을 해보았다

이성경 키, 인성논란 본문

방송해보았다 SS22

이성경 키, 인성논란

=^^= 2017. 8. 1. 23:44

오늘은 매력적인 눈동자에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나 예쁜 배우 겸 모델인

이성경의 프로필을 가져왔는데요.

 

이성경이라는 이름은 부모님이

성경대로 살라고 지어 주신 이름이라고 합니다.

기독교 모태신앙인가 봐요.

 


이성경은 모델답게 175cm의

큰 키의 소유자입니다.

  


얼마 전 열애설을 인정한 남주혁 또한 모델 겸 

배우라 188cm의 큰 키를 자랑하는데요.

 

두 사람이 나란히 서있기만 해도

화보 느낌 날 것 같네요.

 


이성경과 남주혁은 동갑이거나 남주혁이 오빠일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이성경이 4살 누나네요.

이성경은 90년생, 남주혁은 94년생입니다.

 


이성경은 또 얼마 전 역도요정 김복주코멘터리 

작업 중 조혜정과 인스타 라이브 대결구도(?)가 

생기는 바람에 인성 논란이 있었죠.

조혜정이 먼저 라이브를 켜서 방송을 하던 중에

이성경이 자신의 라이브를 켜고 방송을 하면서 

배우들은 그쪽으로 몰리고 상대적으로 방송을 

보는 사람들이 적었던 조혜정에게 다른 배우들이

장난을 치기도 합니다.

이에 시무룩하게 방송을 종료한 조혜정.

 


중간에 이성경이 왜 기죽은 표정을 지어

라는 말이 들리면서

더욱더 그녀의 인성에 대해 논란이 됐는데요.

 

이 부분은 이성경이 조혜정이 아닌 남주혁에게 

한 말이었다고 해명했다고 하네요.

 

조혜정과 이성경은 극중 절친으로

등장했던 것처럼 친한 사이라서 장난을 친 것

이라는 말도 있는데요.

 

장난으로 치부하기에 (인성의 문제라기보다는)

아무래도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이성경의 배려가 조금 부족하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아무리 친하다고 해도 그런 상황에서는 조혜정도

기분이 나쁘지 않았을까 싶구요.



어찌되었든 앞으로는 이런 논란보다는

좋은 소식만 많이 들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